어제 갑자기 유산균에 꽂혀서 주문을 했는데 오늘 올 줄은 몰랐다. 정말 빠른 배송 감사합니다. 택배 기사님 복 받으실거에요.
쿠팡 상자를 뜯어보니 또 다른 상자가 있었다. 더 안전한 배송을 위한 배려인가. 정품 박스를 열어보면 생각보다 훨씬 더 꼼꼼하게 포장이 되어있었다. 빨리 꺼낼려고 흥분해서 사진을 찍지 못했던게 좀 아쉬웠다. 안전하게 잘 포장 되어있어서 유리병이 깨질일은 잘 없을 것 같다.
드디어 기대하던 JM6320 나의 요거트 제조기가 모습을 들어냈다. 비주얼은 썩... 뭐 그렇지만 일만 잘하면 되겠지
일단 처음 사용하는 것이기 때문에 유리병 세척은 필수로 했다. 깨끗해 보이지만 음식을 담는 곳이니 더욱 신경써서 세척을 했고 식기 건조기로 뽀득 뽀득하게 말려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. 유리병이 생각보다 더 작아서 좀 실망했지만 요거트를 매일 먹을 수만 있다면 괜찮아.
요거트 제조기는 보만께 젤 무난했다. 가격이나 성능에서도 딱히 큰 차이를 보이지 않았다. 다른 회사들은 조금 디자인이 조잡하고 촌스러웠고 눈여겨 본 다른 하나는(아이디어는 좋았는데ㅠㅠ) 신박했지만 가격이 너무 비쌌다(8만원 선) 그거 살바에 그냥 요거트 맨날 사먹겠다.
총평: 가격 대비 꽤 괜찮은 구성으로 이루어져 있고 일단 JM6420보다 가격은 만원 정도 비싸지만 유리병이 3개가 더 많아서 용량이 크고 결정적으로 타이머가 달려있다. 타이머가 없으면 제조기가 계속 켜져있기 때문에 요거트가 다 말라버릴지도 모르기 때문에 중요한 요소인 것 같다.